09:45 입력


미국 아이오와대(UI) 존커비 박사는 "우리가 자는 동안 열량을 태우는 역할을 하는 것이 (장속)미생물 이라는 결론에 도달 했다" 고 말했고, 연세대 김응빈 박사는 "살찌는 미생물...먹는 것으로 줄여...23주만에 51KG을 감량 했다" 고 모방송에서 깜짝 발표했다!
이처럼 장내미생물이 비만과 직결 된다는 사실이 연이어 밝혀지면서 “미생물다이어트”의 원조인 “체인징S” 의 인기가 확산 되고 있다.

특별한 운동이나 까다로운 식이조절 없이 ‘하루 한끼’ 간단한 변화 만으로 장내 미생물 체인지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고객들의 감량사례가 넘쳐나고 있다!



이 제품의 핵심은, 코팅 없이도 위산에 죽지 않고 3만배 증식하고 18시간안에 장에서 120만배 폭발적으로 증식하는 식물성유산균에 있다! 그 사실을 바탕으로 한국 특허뿐 아니라 미국, EU(유럽연합) 특허까지 획득 하였다.



체인징S는 건강과 면역력의 중심인 장 환경을 개선 하면서 체지방, 특히 뱃살을 빼는데 탁월 하다.
황기, 오가피등 5종의 한방원료 발효액을 기반으로, 17종 곡류, 천년초, 그린커피빈, L-카르니틴 등을 차례로 넣은 후, 12단계 체온(37도)발효 비법으로 정밀하게 발효했다.



또한 원료들을 단순 배합하는데 그친 제품과는 달리, 56종 원료 전체를 특허유산균으로 100%발효 하였으며, 용량도 압도적이다. 시중에는 100g도 안 되는 제품들이 많은데, 국내 최대 용량 1,350g으로 포장하였다!





한편, [내일은미스트롯]에서, 최고의 몸매와 가창력을 보여준‘지원이’가 체인징S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각종 행사와 스케줄로 굶거나 따로 운동하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가 없는데 체인징S는 하루 한끼만 바꿔도 몸매관리가 가능해서 널리 알리고 싶어요 ”라고 말했다.



31kg을 감량한 30대 여성은“이제야 진짜 다이어트를 하는 것 같네요. 하루 한끼 변화로 장 건강과 뱃살을 동시에 잡는다는 게 실감 납니다” 하고 말했고, 38kg을 뺀 40대 남성은 “하루 한번 섭취로 이런 결과를 얻게 되다니! 허리가 6인치나 줄고, 배변 활동이 편해 졌어요” 라며 기쁨을 표현했다.

체인징S는 동절기 감사 이벤트로 할인 및 2+1, 3+2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굶거나 운동을 해도 살이 잘빠지지 않는 분들, 특히 뱃살 때문에 고민인 분들은 이 기회를 이용하면 좋겠다.

내용보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