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빼는 “슈퍼유산균”개발!
장에서죽지않고 1,200,000 배증식!
-51kg감량사례발표충격!
특허받은식물성슈퍼유산균을이용한다이어트인기!
코팅안하고도위산에죽지않고통과! 유산균개발쾌거!
09:45 입력
(살빼는 미생물을 제공하는“슈퍼유산균”은 “특수공법” 으로위산에 녹지 않고, 장내에서 120만배 증식 한다)

뱃살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무서운 성인병의 주된 원인이고 수명도 단축된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허리사이즈 1cm늘어나면 수명이 3년 단축된다는 연구보고도 있다!
미용적인 외적 요인도 크다.
살이 찌고 배가 나오면 나이가 들어 보이고, 게을러 보이며, 아무리 비싼 옷으로 치장해도 소용이 없다.
뒤늦게 급한 마음에 굶어도 보고 유행하는 다이어트도 따라해 보지만 번번히 실패한다.

그런데 살찌는 원인이 장內‘ 미생물’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미생물다이어트”의 선두주자체인징S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굶거나 과격한 운동 없이 “하루 한 끼 만 바꾸면 S라인을 되찾을 수 있다”는 이 제품의 핵심은 세계적으로 ‘특허받은 식물성 토종유산균’ 에 있다.

(두 마리의 무균 쥐를 대상으로 실험하여, 뚱뚱한 쥐의 장내 세균을 투입한 실험쥐의 몸무게가 보름 만에 두 배로 늘어났다)

최근 매스컴을 통해, 장내미생물이 비만의 원인이라는 사실이 연일 이슈가 되고 있다.

서울대 천종식교수는 “살 빼려면 장내미생물이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라” 했고, 연세대 김응빈 교수는 “고도 비만 환자 에게 살찌는 미생물을 줄였더니 51kg이 감량됐어요.”라고 모 방송에서 발표 해 충격을 주었다.

장내 살을 빼는 유익균을 늘리려면 “유산균” 을 섭취 해야 하는데, 대부분의 유산균들은 99%가 위산과 체온을 이기지 못하고 사멸한다. 그래서 일부업체에서는 코팅 방법을 사용하여 “위산을 통과해 장까지 살아 들어간다”고 광고 하지만, 원래 약한 균이 장에서 코팅이 벗겨 진다면 제대로 증식 하기 힘들다.

유산균다이어트 체인징S
코팅 않고도 위산 통과 후 폭발적 증식하는
슈퍼유산균
하루 한 끼 체인지로 뱃살 빼고 황금색쾌변 유도

체인징S의 핵심은, 코팅을 전혀 하지 않고도 36도 이상에서도 위산에 죽지 않고 장에서 120만배 까지 폭발적으로 증식하는 슈퍼유산균 이다.
‘자연풍건조’라는 독특한 비법을 사용하여, 한국뿐 아니라 미국, 유럽특허도 받았다.
영양밸런스 또한 뛰어나다.
특허 받은 미생물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는 물론 천가지 효능이 있따는 천년초를 포함한17가지 체지방 감소 물질 및 다이어트 시 건강을 위한 양질의 재료로 구성 되어있다.

이 모든 원료를 특허 받은 미생물로 12단계 정밀공정을 통해 ‘100%발효’하여 부작용이 없고, 압도적인 흡수율을 자랑한다.


(22년 미생물 외길연구로 80여개 각종특허. 첨단GMP 및 HACCP시설에서 33단계 공정을 거쳐 안전하고 위생적인 최고의 제품을 생산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기능식품으로서는 국내 최대용량인 한포 45g으로 포장하였다! 한포용량이2~3g에 불과한 대부분 건강기능식품과 차별화 된다.


(체인징S는 용량에서 기존 제품들과 압도적인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

단순히 굶거나 칼로리 컷트로는 성공 못해
장내미생물 알면 10KG이든 20KG이든 문제 안돼

체인징S의 한 관계자는 “저희는 22년 동안 미생물발효연구 외길을 걸으면서 80여개의 특허를 획득하였습니다! 이 특허 발효기술과 유산균을 이용하여, ‘가장 간단하게 뱃살을 빼고 장 환경도 개선해서 황금색 쾌변을 보게 할 수 없을까?’하여 개발한 제품이 체인징S입니다. 반응이 너무 좋아 저희도 보람을 느낍니다.”라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유익한 미생물 제조는 물론, 요요현상 없이 장기적인 체질 개선을 위한 미생물 ‘대사산물’, 그리고 유익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까지 동시에 공급 해주는 방법을 개발 했다.

놀라운 사실은, 운동 없이, 굶지 않고 하루 한끼만 대체 하여도, 며칠 만에 피부로 느낄 수 있을 만큼 바지가 헐렁헐렁 해진다고 한다.

(체인징S는 특히 복부지방 감소에 탁월하다)


주부 한수연씨는 “이제야 진짜 다이어트를 하는 것 같네요. 칼로리 따지지 않고 하루 한 끼 변화로 장 건강과 뱃살을 동시에 잡는다는 게 실감납니다. 순식간에 배가 쏙 들어가는 것도 놀랍네요!”하고 기뻐했다.

체인징S프로그램으로 38kg을 뺀 또 다른 고객은 “너무 많이 빠져 비싼 새 옷 들을 모두 못 입게 생겼으니, 옷값 물어내라” 며 다이어트 성공의 기쁨을 전해왔다.

올바른 다이어트는 인생의 “대박” 이다.
건강이 바뀌고 몸매가 바뀌고 인생이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건강하게 살을 빼고 싶다면 체인징S로 하루 한 끼를 바꾸어 보자.

내용보기버튼